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세리 사주 풀이에 나오는 2024 살풀이

내돈내산 찐 후기 모음

by 한입마짱 2024. 6. 21. 20:08

본문

3일전에 박세리 아부지 사문서 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고소 사건 관련 기자회견이 열렸다

좋은 소식으로만 많이 보던 세리 언니였는데 ㅠㅠ

너무너무 마음 고생한 것 같아서

보는 나도 마음이 아팠따

 

 

 

연옌들 중엔 왜 이렇게 부모님때문에 눈물 흘리는 사람들이 많을까,...ㅠㅡㅠ

 

세리언니와 오랫동안 함께하면소

친분이 있는 듯한 기자님의 말씀에 나두 눈물이 날뻔했는데

 

언니가 너무 화가 나서 눈물이 안날 줄 알았다고 말하며

한참을 말을 잇지 못하길래 내가 다 속상하구 화났다

 

 

예상으로는 세리언니 아버지의 채무가

최소 몇 십억에서 많게는 몇 백억이라고 하는데

이거 참 ㅜㅠ 무슨 살이 껴서 이렇게 기구한 일이 ㅠㅠ

 

어렸을 때 골프하는 언니를 키워줄 때의 마음과 지금이 다른 건지

예전부터 그랬던 건지

세리언니 올해의 운이 안좋았는지 싶어 올해의 살풀이를 해봤따

내꺼해보구 괜히 오래 봐서 내적친밀감 강한 언니의 살풀이를 구매해 본것...

 

다른 내용도 많지만 오늘 포스팅에서는 언니에게 2024년에 들어온 살만 공개해본다

 

2024년 세리언니에게 들어온 살

 

예기치못한 사고에 휘말릴 수 있는 천살 ㅠ이 있었따

의지와 무관한 살..

 

세리언니에게 들어온 병부살

 

병부살도 들어와서 인생의 중대 과업 및 삶의 방향에 대한 고민도 할 수 있다고 한다

사주가 전부는 아니지만

언니대신 한 번 더 눈물회견 열뻔했다가

 

이거 보고 내가 다 위로 받았움...🥲

사실은 이번 포스팅은 올리지 않으려고 했다가

 

언니두 좌절하지 말고 의연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리게 됐다!!

정말루 언니에게 고민이 찾아온 것도 사실이다!

그리고 그 고민이 남들이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당황스럽고 큰 사건도 맞다ㅜ

 

하지만 언니는 잘못한 일 없고

인생사에 한 번씩 거쳐가는 슬픔이 이제 지나치는 중이니

좌절 않고 의연한다면 술술 풀려갈 것이라고 위로 하고 싶다 ㅜㅜ

 

 

언니 더 울지마용 내가 대신 울어줄게용,,!

 

 

 

내가 본 살풀이 링크는 <- 요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