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체 비만 필독!! 다리 부종 싹 빼는 짱 쉬운 꿀팁 3가지

까먹방 생활정보

by 문장원 2024. 5. 17. 18:40

본문

 

 

 

안녕하세요

완옵김입니더

 

 

매일 앉아서 일만 하느라 못보던 창문 밖으로 초록이 조금씩 보이더니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밥 먹고 산책이라도 하지 않으면 날씨 사치를 부리는 기분이라니까요

어디든 넘나리 가고 싶은 ㅜ

 

 

그러나 저러나 혹시 종일 사무실에서 앉아있느라

저녁만 되면 다리고 붓고 저린 분이 있으실까요? ㅠ

제가 정말 그랬는데요...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저 같은 분들,

또는 하체 비만으로 입고 싶은 바지나 스커트를 입지 못하고 계신 분들 계실까봐

이번 포스팅을 준비해어요

 

도움이 꼭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리가 붓는 가장 큰 이유는 혈액 순환이 되지 않기 때문이에요.

이건 진짜 강조강조를 해도

모자라지 않을 내용인데요!!!

우선 하체의 혈액순환 직방으로 개선할 수 있는 꿀팁 세가지를 알려드립니다!

 

 

 

1. L자 다리

 

 

하루에 15분씩 다리를 벽에 대고 올리고 누워 있으면 혈액 순환에 큰 도움이 됩니당

제 또래 분들이라면 박봄운동이라고 알지도?ㅋㅋㅋㅋ

제 나이가 나오려나요 ㅋㅋㅋㅋㅋ

이 자세는 하체 부종을 줄이는데도 효과적이고 다리라인도 이쁘게 한다고 유명하죠!!

 

 

2. 종아리 늘리기

이 자세는 앉아서 해도 되고 L자다리로 해도 되고 누워서 해도 됩니다

발가락을 천장쪽으로 향하게 하고 발끝을 최대한 바닥쪽으로 내리는 운동 반복!!

발등을 길게 늘렸다가 당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3. 압박스타킹

 

 

압스 사용 좋습니당

다만 의료용 압박 스타킹 사용을 추천드려용!!

요즘 워낙 의료용 압박스타킹이 시중에 많으니 리뷰나 후기를 잘 보시고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 세가지 정말 정말

어렵지 않은데

하고 안하고 차이가 완전 끝장나게 납니다.

이상 하체부종 끝장나던 인간의 꿀팁이었습니다.

이거 외에도 꿀팁이라면

혈액 순환만 생각하시고 관련 게시글들 찾아보시면 좋을거예요

 

하비탈출하고 가벼운 날 되세요 🩷

 

 

 

#하비탈출 #부종 #다리 #다리붓기 #혈액순환 #꿀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