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희진 사주 풀이에 나오는 성격

내돈내산 찐 후기 모음

by 한입마짱 2024. 5. 28. 17:54

본문

민희진의 하이브 기자회견의 이슈가 끝난지도

어언 한 달이 지났지만,

그녀의 무대장악력이 얼마나 어마어마했으면

뉴진스, 르세라핌, 아일릿 이슈가 있을 때 마다

늘 민희진이 자주 언급된당..

 

역시 여론을 아는 기획자,,

대단쓰.. 대단해...

 

민희진 기자회견이 어마어마한 이슈였을 때

뉴진스 컴백이 주춤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멋진 콜라보는 물론이거니와,

굿즈에 무대 스케일까지 어마어마한 것 같음.

 

그래도 나도 민희진앓이를 시작한 것 같고ㅇㅇ

 

 

 

이쯤 되면 갓희진이다, 진짜.

그러다 엊그제 유튜브를 보는데

요즘 사주에 매쳐있는 탓인지,

민희진 사주 유튜브만 몇십개를 봤다 ㅋㅋㅋ

ㅋㅋㅋ 진짜 특이한 사주이긴 하더라..

 

 

 

클릭하면 사주 보눈 곳으루 넘어갑니당

급 궁금해져서 민희진 생년월일로

볼만한 사주가 뭐가 있을까 좀 찾아봤는데

엄청 저렴한걸로 스킬이 나와있어서

헬로우봇 내돈내산으로 한 번 질러봄

 

계산해봤는데 천원? 좀 넘는 것 같아서

새벽에 너모 아무생각없이 질러버려따...

 

 

 

민희진의 생일은 민희진 나무위키의 정보를 참고했고,

태어난 시(난시)는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 못넣음.

 

그런데 어차피 이번에 보는 사주는

일지만 보는거라(태어난 날 기준)

난시까지는 필요 없어서 크게 상관없을 것 같았음.

 

 

 

민희진의 사주는 정일생!

활발하고 외향적인 기질이라는거에 공감했음.

 

f(x) 크리스탈 베프인것도 저번에 보니까

사진으로 보니 완전 외향적으로 보이고,

뉴진스 제휴 셀럽들 만날 때 도 보니까

이 정도 외향성 없으면 안될 것 같아보여씀ㅇㅇ

 

괜히 민희진의 별명이

SM의 이명박이 아닌갑다 싶었던게

어떤 상황에서도 기지를 발휘한다는게 공감이 갔음.

 

이번에 있었던 민희진 기자회견도 글코..

역시 사주의 일지는 진짜 ㅋㅋ 정확도가 어마어마하구나 싶었당.

 

 

 

어떤 성향의 연예인이 되는 건지 맞추는거라

사실 나는 기획자나 엔터 대표, 이런게 나오면

딱 맞겠다 싶었는데...

 

오잉?

코미디언이라고 떠서 ㅋㅋ

ㅋㅋㅋ 아 헬로우봇 내돈내산 아깝다..

잘 안맞네 싶었는데 뒤에 보니까 좀 민희진의 일생과

비슷한 문장들이 많이 나와서 놀랐음

 

특히 서포트해주는 탄탄한 역할,

타인의 도움을 곧잘 들어주는 성격

이런게 신기했당

 

그녀의 인터뷰라던가, 나무위키를 보면 이런 내용이 심심찮게 나왔는데,

사람이 좋고, 부탁을 잘 들어주는 성격이라

본인의 몸을 생각안하고 열심인 성향이라고 하더라.

 

 



그리고 여기서 진짜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를 무서워하지 않는 성격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전드였던 기자회견이 막 생각남

 

기자회견이 진짜,

 

1. 급하게 잡은 기자회견이었지만 무섭지 않았고요

2. 할 말 다 했고요

3. 기자들의 급작스러운 질문에도 다 응대하고

4. 두려움 ZERO,,

 

 

 

이것보다 민희진의 사주를 잘 설명해줄 짤이 있을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나도 한 2주 내내 민희진 앓이하고 살았던 것 같다ㅋㅋ

 

 

 

이것도 진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밍밍이 민희진의 사주를 이미 알고

뭔가 학습을 해서 알고 하는 말인가? 싶었음..

 

 

민희진의 사주가

기사가 되는 순간이고요..

 

 

 

생각없이 봤던 연예인 사주풀이였는데

천원으로 가볍게 새벽에 심심풀이하려고 햇눈데

뭔가 정확히 간파당한 것 같아서 기분이 이상했음.

 

사주, 명리학은

옛날 사람들이 만든 빅데이터라는데

그 말이 틀린말이 아닌갑당ㅇㅇㅇ

 

 

 

 

 

 

 

와따시 여기서 봤슴미당 ▼

 

내 사주로 연예인이 된다면?

TV 속 화려한 연예인들의 모습을 보며, "나도 연예인 되고 싶다"는 생각해 본 적 없나요? 당신의 "일간(日干)"을 풀이해 연예인이 된다면 어떤 분야와 가장 잘 어울릴지, 그 분야에서 어떤 성과를

abr.ge

관련글 더보기